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4년제대학교 졸업하시고 유치원정교사2급 취득 희망하셔서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준비&학점은행제 타전공 아동학사 과정
진행하신 학습자님입니다. 저와는 24년도 2학기부터 진행하였고
24년도 2학기 / 25년도 1학기 한 해가 바뀌면서 각각 8과목(24학점)씩
이수할 수 있어서 강의로만 학사학위 과정 진행하셨습니다.
25년 7월 학위수여신청하셔서 8월 말 학위증 발급하셨고,
4-5월에 유아교육대학원 후기지원하셨습니다. 한국외대와 동국대 교육대학원
두 곳 합격하셨는데 동국대 교육대학원 진학하기로 결정하셨어요!
2학기 동안 학습자님이 학사일정도 열심히 참여해 주시고,
제가 보내드린 유아교육대학원 면접&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 자료
꼼꼼하게 읽어보며 입학 준비 열심히 하셔서 합격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 이제 막 개강해서 정신 없을 텐데
학교 생활 잘하세요 학습자님! 학습자님은 분명히
좋은 유치원선생님 되실 겁니다! 응원할게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4년제대학교 졸업하시고 유치원정교사2급 취득 희망하셔서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준비&학점은행제 타전공 아동학사 과정
진행하신 학습자님입니다. 저와는 24년도 2학기부터 진행하였고
24년도 2학기 / 25년도 1학기 한 해가 바뀌면서 각각 8과목(24학점)씩
이수할 수 있어서 강의로만 학사학위 과정 진행하셨습니다.
25년 7월 학위수여신청하셔서 8월 말 학위증 발급하셨고,
4-5월에 유아교육대학원 후기지원하셨습니다. 한국외대와 동국대 교육대학원
두 곳 합격하셨는데 동국대 교육대학원 진학하기로 결정하셨어요!
2학기 동안 학습자님이 학사일정도 열심히 참여해 주시고,
제가 보내드린 유아교육대학원 면접&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 자료
꼼꼼하게 읽어보며 입학 준비 열심히 하셔서 합격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 이제 막 개강해서 정신 없을 텐데
학교 생활 잘하세요 학습자님! 학습자님은 분명히
좋은 유치원선생님 되실 겁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