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
서울예대 방송연기과 대졸자전형으로 지원을 희망하셨던
학습자님으로,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26년도 1학기부터
학점은행제로 전문학사학위 과정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에 어머님께서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실기학원에 상담하던 중에
'학습플래너 김유진이 괜찮은 것 같더라. 연락해 봐라'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하더라고요! 학원에 등록한 뒤에 어머님이 바로 연락을 주셨고,
2학기 과정으로 진행할지 3학기 과정으로 진행할지 셋이 함께 고민한 끝에
무리하더라도 2026년 3월 입학을 목표로 잡고 2학기 과정으로
경영전공 전문학사학위 취득하는 방향으로 플랜 설정했습니다.
매경테스트, SMAT1급, 그리고 독학사 2단계 2과목 합격해야 하는
플랜이었는데 학습자님께서 자격증과 독학사 시험 준비 기간마다
정말 성실하게 공부해 주신 덕분에 계획했던 것들 모두 한 번에
합격하셨습니다! 초반에 시험 준비를 최대한 빠르게 끝내고 마무리해서
실기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하자고 얘기했었는데
학습자님이 플랜대로 잘 따라와 주셔서 후반부에는 실기준비에
더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울예대 대졸자전형은 전적대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실기만 반영하기 때문에 사실 성적 자체가 중요한 부분이 아니지만
학습자님이 2학기 동안 학사일정에도 성실하게 참여해 주셔서
4.5점 만점 4.39라는 높은 성적으로 과정 마무리했습니다.
2학기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
서울예대 방송연기과 대졸자전형으로 지원을 희망하셨던
학습자님으로,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26년도 1학기부터
학점은행제로 전문학사학위 과정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에 어머님께서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실기학원에 상담하던 중에
'학습플래너 김유진이 괜찮은 것 같더라. 연락해 봐라'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하더라고요! 학원에 등록한 뒤에 어머님이 바로 연락을 주셨고,
2학기 과정으로 진행할지 3학기 과정으로 진행할지 셋이 함께 고민한 끝에
무리하더라도 2026년 3월 입학을 목표로 잡고 2학기 과정으로
경영전공 전문학사학위 취득하는 방향으로 플랜 설정했습니다.
매경테스트, SMAT1급, 그리고 독학사 2단계 2과목 합격해야 하는
플랜이었는데 학습자님께서 자격증과 독학사 시험 준비 기간마다
정말 성실하게 공부해 주신 덕분에 계획했던 것들 모두 한 번에
합격하셨습니다! 초반에 시험 준비를 최대한 빠르게 끝내고 마무리해서
실기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하자고 얘기했었는데
학습자님이 플랜대로 잘 따라와 주셔서 후반부에는 실기준비에
더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울예대 대졸자전형은 전적대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실기만 반영하기 때문에 사실 성적 자체가 중요한 부분이 아니지만
학습자님이 2학기 동안 학사일정에도 성실하게 참여해 주셔서
4.5점 만점 4.39라는 높은 성적으로 과정 마무리했습니다.
2학기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