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
2년제 전문대 전기과 졸업하신 후,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기공학 학사학위 취득을 희망하셔서 문의 주신 학습자님입니다.
기존에 기계설계산업기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셨기 때문에
해당 자격증은 일반학점으로 포함하여 플랜 설정했습니다.
추가 자격증 취득은 희망하지 않으셨고,
일과 병행해야 해서 강의로만 진행 희망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전기공학 전공필수과목 중 온라인으로 이수가 불가능한 과목이 있는데,
다행히 학습자님께서 이수하고 졸업한 상황이라
오프라인출석 없이 온라인 강의만으로
전기공학 학사학위 과정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학습자님은 25년도 2학기부터 학위과정을 진행하셨고
25년 2학기엔 교양과목, 26년도 1학기엔 전공+교양과목을 함께 이수하셨습니다.
26년도 1학기 성적이 나와서 보내주셨는데
총 7과목 중 6과목이 A+, 1과목이 B+로 높은 성적 받으셨습니다!
26년도 1학기 4.5 만점에 4.36으로 마무리하셨어요 :)
전기공학 전공과목이라 교양과목보다 시험이나 과제 등의
학사일정 난이도가 어려웠는데 안내해 드리는 대로
잘 따라와 주신 덕분에 좋은 성적 받으실 수 있던 것 같습니다!
2학기 과정으로 진행 후 26년 후기 학위수여신청 예정입니다.
일과 병행하며 끝까지 성실하게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
2년제 전문대 전기과 졸업하신 후,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기공학 학사학위 취득을 희망하셔서 문의 주신 학습자님입니다.
기존에 기계설계산업기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셨기 때문에
해당 자격증은 일반학점으로 포함하여 플랜 설정했습니다.
추가 자격증 취득은 희망하지 않으셨고,
일과 병행해야 해서 강의로만 진행 희망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전기공학 전공필수과목 중 온라인으로 이수가 불가능한 과목이 있는데,
다행히 학습자님께서 이수하고 졸업한 상황이라
오프라인출석 없이 온라인 강의만으로
전기공학 학사학위 과정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학습자님은 25년도 2학기부터 학위과정을 진행하셨고
25년 2학기엔 교양과목, 26년도 1학기엔 전공+교양과목을 함께 이수하셨습니다.
26년도 1학기 성적이 나와서 보내주셨는데
총 7과목 중 6과목이 A+, 1과목이 B+로 높은 성적 받으셨습니다!
26년도 1학기 4.5 만점에 4.36으로 마무리하셨어요 :)
전기공학 전공과목이라 교양과목보다 시험이나 과제 등의
학사일정 난이도가 어려웠는데 안내해 드리는 대로
잘 따라와 주신 덕분에 좋은 성적 받으실 수 있던 것 같습니다!
2학기 과정으로 진행 후 26년 후기 학위수여신청 예정입니다.
일과 병행하며 끝까지 성실하게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습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