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플래너 김유진 수강후기

고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전공 전문학사학위 과정

학습플래너 김유진
2024-10-29
조회수 961

5ef409886062b.png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김유진입니다.


고졸 학습자님이시고,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희망하셔서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전공 전문학사학위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22년도 2학기를 다른 플래너와 진행하였는데

플래너가 관리를 해주지 않고, 연락도 3-4일 이상 되지 않아서

불편함을 겪으시고 저한테 학기 도중에 연락 주셨습니다.


저와는 22년도 2학기 중간부터 24년도 1학기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진행하셨다 보니 실습은 24년도 1학기까지 마무리 하시고,

6월 실습으로 진행하셨고 이번에 실습까지 마무리하셨습니다!


25년 1월에 학위수여신청 예정이십니다. 학습자님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학습자님! 항상 일이 늦게 끝나셔서 연락이 늦게 닿을 때가 많았는데

학습자님과도 그렇고 학습자님 아드님과도 그렇고 원격/전화를

정말 많이 했던 것 같아요. 항상 전화 주실 때마다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일하면서 힘들 때도 많았는데 학습자님 덕분에 힘난 적이 너무 많아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수고 많으셨습니다!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